바우처로 4주 연장 관리 받은 후기 > 이용후기

본문 바로가기
이용후기

바우처로 4주 연장 관리 받은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신경미 작성일20-03-18 19:11 조회142회 댓글0건

본문

안녕 하세여~

저는 일산 후곡 마을에 사는 초산 맘 입니다.

무서운 코로나 때문에 조리원 예약 해 두었다가 해약하고 바우처 2주 예약 했었는데 4주로 연장 해서 산후 조리를 하였습니다.

 저의 집에 오신 강봉자 관리사 샘이 너무 고마워서 아렇게 후기를 쓰게 되었습니다.

관리사샘은 맨첫날은 출산준비로 제대로 치우진 못한  집안의 살림을 다 정리 하여 주시고 둘째날부터는 아가와 나를 얼마나 정성 스레 돌보아 주시는지 감동 받었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마스크를 쓰고 일을 하시는데 불편 하실수도 있는데 두번씩 마스크를 갈으시고   손씻기도 철저히 하시고  환기도 자주 하여 주시고  혹시나 내가 불안해 할까봐 위생에 신경을 써주셔서 감사 했어요~

간식도 오전 오후 계란이며 고구마도 준비해 주시고 저녘에 퇴근 하실때는 남편이 먹을 반찬까지 준비해 놓으시고 부산에 사는 찬정엄마가 못오산다고 하니 더욱더 신경써 주셔서 마음놓고 잠도 잘자고 편안 했답니다.

배꼽도 안떨어진 아가를 맨처음에는 만지기도 무서 웠는데 강봉자 선생님이 잘 가르쳐 주셔서 이제는 목욕도 잘시키고 트름도 잘시킬수 있게

되었고 혼합수유를 했었는데 모유를 조금더 줄수 있도록 노력하게 도와 주셨답니다.

관리 4주가 금방 간것 같아요~

코로나 때문에 외출은 못하고 답답하지만 관리사샘 때문에 산후조리를 너무 잘한것 같아 우리아가 웃음으로 하루를 보냅니다.

굿맘 굿베이비 추천이요~

강봉자 선생님 추천 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USTOMER CENTER

  • TEL. 1577-8462

Info

굿맘,굿베이비
전화. 1577-8462 Copyright © 굿맘,굿베이비. All Rights Reserved.